스트레이 키즈, 신보 '맥시던트' 티저 이미지 공개…청춘의 에너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새 앨범 '맥시던트'(MAXIDENT) 티저에서 핑크빛 청춘 에너지를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5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단체, 유닛 포토를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유닛 사진 속 방찬, 창빈, 필릭스, 승민은 푸른 하늘 아래 세련된 비주얼을 드러냈다. 비누 거품을 머금은 듯 촉촉한 분위기 안에서 시크함을 풍기며 반전미를 완성했다. 리노, 현진, 한, 아이엔은 비눗방울 소품을 활용해 부드러운 매력과 훈훈함을 더했다. 여덟 멤버들이 한 데 모인 단체 사진은 무한한 청춘 에너지가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트레일러 영상 속 정체불명 하트 괴물이 이번 티저에 다시 등장해 신보와 타이틀곡 '케이스 143'(CASE 143)을 향한 궁금증을 키웠다.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 3월 발표해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빌보드 200' 1위에 등극한 앨범 '오디너리'(ODDINARY) 이후 약 7개월 만에 새로운 미니 '맥시던트'를 선보인다. 멤버 8인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해 또 하나의 웰메이드 명반을 기대케 한다.

타이틀곡 '케이스 143'은 스트레이 키즈가 타이틀곡으로는 최초로 선보이는 사랑 노래다. 사랑에 빠져 혼란스러운 마음을 '사건 발생'에 비유하거나 '143 (I LOVE YOU)'라는 코드로 감정을 표현하는 등 특유의 신선한 표현법이 돋보인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새 미니 '맥시던트'는 오는 10월7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