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려욱, '어 와일드 로즈' 꽃잎 티저 공개…아련 감성

Label SJ ⓒ 뉴스1
Label SJ ⓒ 뉴스1
Label SJ ⓒ 뉴스1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슈퍼주니어 려욱이 '어 와일드 로즈' 첫 번째 티저로 아련한 감성을 전했다.

18일 려욱은 슈퍼주니어 공식 SNS를 통해 오는 5월3일 발매하는 세 번째 미니앨범 '어 와일드 로즈'(A Wild Rose) 꽃잎 버전 첫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미지 티저 속 려욱은 붉은 꽃잎과 함께 깊은 눈빛으로 아련한 감성을 전해주고 있다. 흰 셔츠를 입고 날아가는 꽃잎을 향해 손을 뻗거나 그 사이에 누운 컷에선 려욱만의 짙은 분위기가 빛을 발한다. 또한, 젖은 머리로 꽃 한 송이를 든 모습은 더 많은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와 함께 이날 '어 와일드 로즈'라는 앨범명이 처음으로 공개됐다. 려욱이 꽃잎, 가시라는 키워드로 표현할 새로운 '어 와일드 로즈'가 많은 이들의 촉촉한 감성을 건드릴 것으로 기대된다.

커밍순 티저에 이어 려욱의 비주얼 역시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독보적인 감수성을 품고 있는 만큼, 순차적으로 공개될 '어 와일드 로즈'의 더 많은 티징 콘텐츠에 관심이 모아진다.

'어 와일드 로즈'는 려욱이 지난 2016년 첫 번째 미니앨범 '어린왕자'(The Little Prince), 2019년 두 번째 미니앨범 '너에게 취해'(Drunk on love)를 선보인 이후 3년 만에 발매하는 솔로앨범이다. 려욱만의 아름다운 음색과 서정적인 발라드가 올 봄 더욱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국내외 음악 팬들 곁에 찾아갈 예정이다.

려욱의 세 번째 미니앨범 '어 와일드 로즈'는 오는 5월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