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강호 주연 '1승', 오늘(24일)부터 VOD 서비스 시작
- 정유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1승'(감독 신연식)이 24일부터 IPTV 및 VOD 서비스를 개시한다.
배급사 ㈜콘텐츠지오에 따르면 '1승'은 이날부터 IPTV(KT Genie TV, LG U+TV, SK Btv), 디지털케이블TV, KT Skylife, 구글플레이, 웨이브, Apple TV, 쿠팡플레이, 왓챠, 씨네폭스 등을 통해 공개된다.
'1승'은 이겨본 적 없는 감독과 이길 생각 없는 구단주, 이기는 법 모르는 선수들까지 승리의 가능성이 1도 없는 프로 여자배구단이 1승을 위해 도전에 나서는 이야기를 그렸다. 이 영화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송강호와 충무로 대세 배우 박정민을 비롯해 장윤주, 박명훈, 이민지, 그리고 특별출연 조정석까지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 말맛 나는 대사로 호평을 끌어냈다.
또한 국내 최초 배구 소재 영화에 걸맞게 배구 여제 김연경 선수부터 한유미, 이숙자 해설위원과 김세진, 신진식 감독까지 배구계 레전드들이 대거 출연해 몰입감을 더했으며 생생한 경기 장면을 통해 스포츠 영화의 장르적 재미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들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