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세상을 향해"…'모아나2' 11월 27일 개봉

모아나2 포스터
모아나2 포스터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하반기 기대작 '모아나 2'가 오는 11월 극장을 찾아온다.

오는 11월 27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모아나 2'는 바다를 누볐던 선조들에게서 예기치 못한 부름을 받은 '모아나'가 '마우이'와 다시 만나 새로운 선원들과 함께 오랫동안 잊힌 멀고 위험한 바다 너머로 떠나는 특별한 모험을 그리는 영화다.

'모아나 2' 측은 한층 성장한 모아나의 활약은 물론,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스케일을 담아낸 '새로운 항해'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주인공 모아나를 중심으로 기존에 찰떡 케미를케미를 선보였던 마우이, 푸아, 헤이헤이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에 새롭게 합류한 선원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노를 들고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아나는 앞으로 펼쳐질 모험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며, 한층 성장한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여기에 "더 큰 세상을 향해 돛을 더 높이"라는 카피는 더욱 강력해진 위협에도 자신의 운명을 마주하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가려는 모아나의 당찬 포부와 결의를 담아내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모아나 2'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에 참여한 데이브 데릭 주니어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그래미 어워즈 수상에 빛나는 아비가일 발로우와 에밀리 베어, 그리고 그래미 3회 수상자인 마크 맨시나 등 최고의 제작진이 OST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전작의 흥행을 이끌었던 아우의 크라발호, 드웨인 존슨이 각각 모아나와 마우이 역의 보이스 캐스트로 재합류해 또 한번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