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임단 T1 다큐멘터리, 9월 4일 CGV 개봉 확정
- 정유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CGV가 프로게임단 T1의 이야기를 다룬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 함께 날아오르다'를 다음 달 4일 개봉한다고 28일 밝혔다.
CGV에서 개봉하는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 함께 날아오르다'는 지난 2022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준우승 이후, 2023년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까지 T1의 고난과 여정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화다. 레드불이 제작한 이번 다큐멘터리는 T1 선수단과 코칭 스태프의 비하인드 인터뷰로 구성됐으며, 2022년 준우승과 2023년 우승에 대한 선수단의 솔직한 심정을 엿볼 수 있다.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 함께 날아오르다'는 9월 4일 CGV 용산아이파크몰 등 전국 30여개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 함께 날아오르다' 개봉을 기념해 e-sports 콘텐츠 최초로 CGV만의 영화 굿즈 TTT(That's The Ticket)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불 T1 다큐멘터리 : 함께 날아오르다' 예매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GV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 CGV 이정국 ICECON사업팀장은 "2012년 창단 이후 리그 오브 레전드 최고의 팀으로 평가받는 T1의 다큐멘터리를 CGV에서 개봉한다"며 "우승을 향한 T1의 노력과 선수들의 다양한 모습을 극장에 방문해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극장에서 스포츠를 함께 즐기고 응원하는 관람 문화를 이끌고 있다. LCK(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서머, LoL 월드 챔피언십, MSI(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등 다양한 e스포츠 경기를 생중계하고 있다. 또한, 지난 6월에는 KBO와 업무 협약을 맺고 매주 일요일 극장에서 야구 경기를 생중계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