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츄핑', 에스파 윈터 가창 '처음 본 순간' MV 공개

'사랑의 하츄핑'
'사랑의 하츄핑'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사랑의 하츄핑'(감독 김수훈) 측이 에스파 윈터가 직접 가창한 '처음 본 순간'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운명의 소울메이트를 찾아 나선 로미와 하츄핑의 첫 만남을 그린 애니메이션 영화. 배급사 ㈜쇼박스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설렘 가득한 에스파 윈터의 목소리가 어우러진 '처음 본 순간' 컬래버레이션 OST를 7일 공개했다.

공개된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는 '처음 본 순간'의 가사에 담긴 로미와 하츄핑의 운명적 첫 만남을 그렸다. 윈터는 하츄핑을 만나기 위해 떠나는 로미의 모험, 그리고 둘의 사랑과 우정에 대한 이야기를 독보적인 매력의 목소리로 완성해 냈다. '사랑의 하츄핑'으로 영화 OST에 처음 참여한 에스파 윈터는 "로미와 하츄핑의첫 만남의 스토리가 상상되는 곡"이라며 "OST가 공개되면 많은 팬 분들이 너무너무 좋아해 주실 것 같다"라고 전했다.

'사랑의 하츄핑'은 공개되는 영상마다 전 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끌어내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윈터의 '처음 본 순간'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도 기존 '캐치! 티니핑' 어린이 팬덤을 넘어 10대, 20대 영화 팬들의 마음마저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사랑의 하츄핑'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eujenej@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