깜찍 트롤들의 뮤직 어드벤처…'트롤: 밴드 투게더' 스틸 공개

트롤 : 밴드 투게더 스틸
트롤 : 밴드 투게더 스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전 세계 13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글로벌 화제작 '트롤: 밴드 투게더'의 스틸이 공개됐다.

오는 12월20일 개봉하는 '트롤: 밴드 투게더'는 형제 간의 불화로 해체한 최고의 아이돌 그룹 '브로존'의 완벽한 재결합을 위한 '파피'와 '브랜치'의 여정을 다룬 드림웍스의 뮤직 어드벤처 영화다.

'트롤: 밴드 투게더' 공식 보도스틸은 영원한 대세 그룹 브로존의 재결합을 위한 어드벤처부터 브로존의 열성팬 파피(안나 켄드릭 분), 황금막내 브랜치(저스틴 팀버레이크 분), 역대급 아이돌 브로존 등 깜찍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한다.

먼저 파피와 브랜치가 함께 춤을 추거나 팔짱을 끼고 있는 다정한 모습과 파피와 비바(카밀라 카베요 분)의 귀여운 첫만남 등 트롤들의 깜찍한 투샷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흐뭇한 미소를 짓게 만드는 귀여운 매력이 돋보인다.

여기에 파피의 언니 비바,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강렬한 신스틸러 타이니 다이아몬드(케넌 톰슨 분)의 장면을 담은 스틸 또한 다양한 캐릭터의 활약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브로존의 화려한 복귀를 기대케 하는 화려한 컴백 무대와 초록색으로 색을 맞춘 헤어스타일과 독보적인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슈퍼스타 벨벳(에이미 슈머 분)과 비니어(앤드류 라넬스 분)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스틸은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무대를 예고한다.

한편 '트롤: 밴드 투게더'는 북미 개봉 이후 전 세계 13개국 박스오피스 1위를 석권하며 글로벌 흥행 수익 1억 불을 단숨에 돌파해 글로벌 화제작으로 자리매김했다. 오는 12월20일 국내 개봉.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