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개봉 앞둔 '모가디슈', 김윤석→조인성 미공개 스틸 [N컷]
- 정유진 기자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영화 '모가디슈'(감독 류승완)가 재개봉을 앞두고 미공개 보도스틸 1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는 26일 미공개 '모가디슈'의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했다.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영화다.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등장인물들의 외교전을 펼치는 모습과 생존을 위해 협력하는 모습을 담았다. 소말리아에서 외교 총력전을 펼치던 남과 북의 요원들의 위기에 처한 모습에서 팽팽한 긴장감과 절박함이 드러나고, 이념보다 생존을 위해 협력하는 모습에서 영화의 감동을 엿볼 수 있다. 긴박한 탈출 상황부터 악수를 나누는 장면까지 많은 감정을 담고 있는 듯한 배우들의 표정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아울러, 내전에 휘말린 모가디슈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100% 올로케이션을 진행하며 영화의 스케일감과 웅장한 분위기를 살려, 풍광 자체가 영화 속 또 하나의 주인공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이렇듯 낯선 땅에서 영화를 위해 힘을 모았던 제작진들의 노력이 담겨, 극장을 찾은 관객을 모가디슈 내전 한복판에 있는 듯한 리얼한 상황으로 이끌 예정이다.
'모가디슈'는 9월7일부터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