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현금 10억? 키 180㎝ 이상? 결혼 조건 아무것도 필요 없다"

(유튜브 '한혜진' 갈무리)
(유튜브 '한혜진' 갈무리)

(서울=뉴스1) 신초롱 기자 =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결혼 조건을 언급했다.

26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너 기안84 옆에 있지 마. 한혜진vs이시언의 기안 콩고물 쟁탈전|세얼간이, 삼남매 케미, 기안이쎄오, 먹방, 강원도 양구'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한혜진은 "28살? 그때는 낭만이 있었지. 20대 후반 좋았다"라고 말하자 기안84는 "그때 뭐 하고 있었냐"라고 물었다.

이에 한혜진은 "20대 때는 연애만 죽도록 한 것 같다. 남자 친구 없었던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라고 밝혔다.

이시언은 "연애 좀 하고 해라"라면서 "운전도 잘한다. 1등 신붓감"이라고 추켜세웠다. 그러자 한혜진은 "역시 내 안위를 걱정하는 건 오빠밖에 없구나"라고 했다.

(유튜브 '한혜진' 갈무리)

한혜진은 "너는 결혼 안 할 거냐. 생각이 없어?"라는 물음에 "왜 생각이 없겠나. 좋은 사람 있으면 바로 결혼해야지. 나 결혼할 수 있을까?"라고 물었다.

이시언이 "솔직히 얘기해도 돼?"라고 묻더니 한혜진은 "상처 주지 마"라고 하자 "할 수 있을 거 같다"라며 놀렸다.

기안84는 "누나 결혼 프로젝트 해야겠다. 천하제일 한혜진 신랑대회"라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은 "부동산 빼고 현금 자산 10억 이상"이라며 조건을 내걸었다. 기안84는 "키 180㎝ 이상, 대출 안 된다"라며 조건을 더했다.

그러자 한혜진은 "왜 그래. 나 진짜 아무것도 필요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ro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