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올해도 '한 부모 女' 위해 유튜브 수익금 1억 기부
'김나영의 노필터TV' 22일 영상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방송인 김나영이 유튜브 채널 수익금 1억 원을 한 부모 여성 가장들을 위해 기부했다.
지난 22일 김나영은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 '배추찜, 배추겉절이, 배추전 그리고 노필터 수익금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시했다.
영상 속에서 김나영은 배추를 이용해 다양한 요리를 만드는 모습을 선보였고 영상 말미에서는 "올 한 해도 다 끝나가는데 올 한 해 행복하게 보내셨나요?"라고 인사를 남겼다.
이어 "구독자 여러분의 사랑과 응원과 지지가 있어서 '노필터TV'도 한 해 동안 열심히 꾸려왔다"라며 "여러분들의 사랑을 아름답게 흘려보내야 하지 않겠나, 이번에 '노필터TV'의 수익금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한 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라고 얘기했다.
그러면서 자막으로는 기부금이 1억 원이라는 것을 기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대해 김나영은 "'노필터TV'는 한 부모 여성 가장들을 항상 응원한다"라며 "이번 기부도 구독자 여러분들이 해주신 거다"라는 말을 잊지 않으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나영은 매년 자신의 유튜브 채널 수익금을 한 부모 여성 가장들을 위해 기부하면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