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하이앤드' 합류…'믿보배' 행보→글로벌 팬 소통까지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변요한이 배우 소통 플랫폼 '하이앤드'(Hiand)에 합류한다.
변요한은 11일부터 하이앤드를 통해 국내 팬들과의 소통을 넘어 글로벌 팬덤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나선다.
'하이앤드'는 전 세계 팬들이 배우와 가까이 함께하는 경험을 할 수 있는 팬덤 플랫폼이다. 현재 자동 번역 기능을 갖춘 다이렉트 메시지(DM)와 배우별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팬과 배우 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며, 추후 배우들의 개별 소통 공간인 '스타 라운지'(Star Lounge)를 비롯해 다채로운 기능들이 추가될 예정이다.
변요한은 올해 디즈니+(플러스)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부터 영화 '그녀가 죽었다', MBC 드라마 '백설공주에게 죽음을-Black Out'까지 연이은 연기 변신으로 믿고 보는 작품 행보를 이어왔다. 매 작품 호평을 이끈 변요한이 활발한 활동과 더불어 팬 소통에 직접 나서 더욱 주목된다.
하이앤드의 변요한 DM 서비스는 이날 오전 10시부터 모바일 앱을 통해 서비스된다. 변요한의 하이앤드 합류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변요한의 DM 이용권을 구독 후 확인 가능한 '함께한 지 1일' 화면을 캡처해 '서베이'로 제출하면, 변요한이 직접 글로벌 팬덤을 위해 녹음한 '모닝콜 음성 리워드'가 지급될 예정이다.
하이앤드 관계자는 "하이앤드는 배우들이 팬들과 더욱 편안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며 작품 속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진솔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오직 하이앤드에서만 만날 수 있는 변요한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하이앤드는 프리 오픈 기간 중 이종석, 박서준, 지창욱, 황인엽, 우도환에 이어 변요한까지 합류, 배우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