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 동화 속 주인공 변신…2025 시즌 그리팅 출시

위클리(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위클리(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위클리(Weeekly)가 2025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9일 오후 위클리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을 통해 2025 시즌 그리팅 '위클리 판타지(Weeekly Fantasy)'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클리 멤버들은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신데렐라, 말괄량이 삐삐, 재스민을 비롯해 여러 동화 속 주인공으로 완벽 변신, 통통 튀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빨간 망토, 푸른 드레스, 트윈 테일 헤어 등 동심을 자극하는 스타일링과 함께 위클리의 신비로운 인형 비주얼이 곧 공개될 시즌 그리팅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위클리의 2025 시즌 그리팅 '위클리 판타지'는 미니 다이어리, 포토카드, 데스크 캘린더, 접이식 포스터, 떡 메모지, 북마크 등 풍성한 구성으로 꾸려졌다. '위클리 판타지'의 예약 판매는 9일 오후 2시부터 개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위클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클리는 지난 9월 미주 9개 도시에서 '위클리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성황리에 개최하고, 10월에는 데뷔 첫 일본 팬 콘서트를 성료하는 등 다채로운 글로벌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