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 '하프타임 쇼'까지 오른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사진제공=쿠팡플레이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대전월드컵경기장에 뜬다.

24일 쿠팡플레이는 오는 10월 12일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전체 중계 일정 및 임영웅의 하프타임 쇼 확정을 알렸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는 발표 직후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임영웅이 주장인 '팀 히어로'와 기성용이 주장인 '팀 기성용'이 맞서는 특별한 경기를 예고해 연일 큰 화제를 모았다.

쿠팡플레이는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모든 순간을 임영웅으로 가득 채운다. 먼저, 경기 시작 1시간 30분 전 '프리뷰쇼'를 통해 한준희, 이근호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가 양 팀의 주장인 임영웅, 기성용의 인터뷰 및 관전 포인트, 선발 라인업 등을 전할 예정이다.

경기 중에는 '히어로 캠'으로 팬들에게 임영웅의 모든 움직임과 리액션을 더욱 생생하게 전하며, 경기 직후에는 '포스트 매치 인터뷰'로 임영웅과 선수들의 소감을 생중계로 전한다.

또한 임영웅은 이번 경기 전반전 종료 후, '하프타임 쇼'의 아티스트로도 나서 경기장의 열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 예정이다. 임영웅은 팀 히어로의 주장이자 아티스트로서 그라운드 위에 모두 올라 팬들에게 다양한 매력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겠다는 계획이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하나은행 자선축구대회'의 예매와 경기 시청은 오직 와우회원을 위한 혜택으로 제공된다. 와우회원이라면 누구나 경기 관람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생중계와 다시보기 모두 쿠팡플레이에서 시청할 수 있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