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혜진 "전남친 전현무와 동반 출연 가능?" 질문에 눈물…박나래 '당황'
- 소봄이 기자
(서울=뉴스1) 소봄이 기자 =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이 전 남자 친구 언급에 당황하더니 눈물 연기를 펼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린다.
지난 13일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1화 예고편이 올라왔다. 박나래는 첫 회 게스트로 절친 한혜진을 초대했다.
이날 박나래는 7㎏ 민어를 직접 손질하며 한혜진에게 요리를 대접했다. 한혜진은 "민어 잡다가 네가 잡히겠다"며 어마어마한 크기에 깜짝 놀랐다.
이어 본격적인 식사를 하던 중 박나래는 "내가 밥값을 받는 것도 아니고 술값을 받는 것도 아니고. 내가 궁금한 거를 (물어보면) 대답해 줄 거냐"고 질문했다.
이에 한혜진은 "저는 다 대답할 거다. 피하지 않을 거다"라며 당당한 태도를 보였다.
그러자 박나래는 "연예인 만난 적 있냐"고 거침없이 물었다. 한혜진은 이를 악물고 쓴웃음을 지었다.
박나래는 한술 더 떠 "전 남자 친구와 한 프로그램에서 녹화할 수 있냐"고 폭탄 질문을 이어갔다.
급격히 가라앉은 분위기에 한혜진은 결국 고개를 숙이고 훌쩍였고, 박나래는 "언니 왜 그러냐"며 당황했다.
하지만 이는 유튜브 하이라이트를 뽑아내기 위한 한혜진의 연기였다. 한혜진은 술잔을 들고 "하이라이트"라고 말하며 크게 웃었다.
유튜브 채널 '나래식' 1화는 오는 18일 18시 30분 공개된다.
한편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한 전현무와 지난 2018년 열애를 인정하며 공식 커플이 됐다. 이후 연애 1년 만인 2019년 결별했으며, 한혜진은 '나 혼자 산다'에서 하차했다.
sb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