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로 돌아온 박혜수, 자작곡 발매 "영화서 영감 얻어"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최근 독립 영화 '너와 나'로 돌아온 박혜수가 음원을 발매한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24일 뉴스1에 "박혜수가 영화 '너와 나'를 통해 영감을 받아서 작성한 자작곡을 오는 26일 발매한다"라며 "정식 가수 데뷔는 아니며 노래 제목은 '너와 나'다"라고 밝혔다.
박혜수는 지난 2015년 드라마 '용팔이' 2016년 드라마 '운빨로맨스' OST에 참여한 바 있다.
박혜수는 지난 2014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 스타4'에 출연해 주목받았으며 이듬해 드라마 '용팔이'를 시작으로 연기 활동을 시작했다. 이후 '청춘시대' '내성적인 보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으로 연기 영역을 넓혀왔으나, 지난 2021년 2월 학교폭력 의혹이 제기돼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박혜수 소속사 측은 지난 9일 공식 입장을 통해 학교 폭력 의혹과 관련된 법률적 절차 진행 상황을 밝혔다. 소속사는 "수사기관에서는 피고소인이 허위사실 적시하여 고소인의 사회적 평가를 침해한 점이 상당하여 명예훼손 혐의가 소명된다는 이유로 송치(기소의견 송치)하였고, 현재 추가 수사 진행 중에 있다"라고 알렸다.
2년 8개월이 지난 후 박혜수는 영화 '너와 나'로 복귀한다. 그는 지난 10일 '너와 나' 시사회 및 간담회에 참석해 "아직 수사가 진행 중이지만 저의 입장은 변함 없을 것이고 앞으로도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배우 조현철이 연출하고 박혜수, 김시은이 출연하는 영화 '너와 나'는 오는 25일 개봉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