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안혜경 결혼식 공개…애틋 포옹까지 "행복하게 잘 살아" [N샷]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이효리가 절친 안혜경의 결혼식에 참석, 애틋한 포옹을 했다.
이효리는 2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안혜경의 결혼식을 찾은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오프숄더(맨어깨) 의상을 입고 결혼식장을 찾은 이효리가 안혜경을 안아주는 모습이다. 이효리는 이 사진에 "혜경아 행복하게 잘 살아"라며 덕담을 남겼다.
이효리는 또 안혜경이 버진 로드에 오르는 모습을 짧은 영상으로 남기며 눈부신 안혜경의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안혜경은 1년간 교제해온 비연예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리고 백년가약을 맺는다.
안혜경은 최근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저의 부족하고 모난 부분도 채워주는 마음이 참 예쁘고 무엇보다 자기 일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는 멋진 모습에 반해 인연을 맺게 되었습니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결혼까지 만들어 주게 된 것 같아요, 늦게 만난 만큼 더 즐겁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며 "인생에서 승리의 골을 넣을 수 있도록 축구도 연기도, 방송도 그리고 가정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