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약한 영웅' 차우민, '스터디그룹' 주연 합류…대세 행보
- 윤효정 기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배우 차우민이 '스터디그룹' 주연으로 나선다.
25일 뉴스1 확인 결과, 차우민은 드라마 '스터디그룹'에서 주연인 피한울 역할을 맡는다.
'스터디그룹'은 동명의 원작 웹툰을 영상화한 작품으로, 공부를 잘하고 싶지만 싸움에만 재능이 넘치는 고등학생이 스터디그룹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입시 이야기를 담는다.
앞서 황민현, 한지은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차우민은 피한울 역할로 극의 한 축을 맡는다. 극의 배경이 되는 유성공고의 실력자인 피한울은 입체적인 캐릭터로 원작 웹툰 팬들의 많은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차우민은 2021년 데뷔해 맹활약 중인 유망주 배우. 드라마 '약한 영웅'에서 강우영 역할을 맡아, 훤칠한 장신 피지컬과 액션 연기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 '밤이 되었습니다' 등 출연을 앞둔 가운데, '스터디그룹'의 주연으로 합류하며 주목받는 신성의 행보를 이어간다.
'스터디그룹'은 황민현, 한지은, 차우민, 신수현 등의 주연 라인업을 완성했다. 원작과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청춘스타들이 모인 만큼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최근 대본리딩까지 진행했으며, 곧 촬영을 시작할 예정이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