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한숨만 있는것 아님"…이번엔 이병헌 "나이스" 칭찬 영상 공개
- 장아름 기자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민정이 이번에는 남편 이병헌의 칭찬이 담긴 골프 영상을 공개했다.
이민정은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에 이은 #방구석여행 작년 하와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한숨만 있는 것은 아님"이라고 강조하며 "바다를 넘기는 파쓰리(par3) 우드샷 성공. 오 나이스"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민정은 근사한 하와이를 배경으로 힘차게 스윙을 하고 있는 모습이다. 이민정의 성공에 남편 이병헌은 장난기 섞인 목소리로 "오 나이스"라고 외치며, 유쾌하게 아내를 응원하고 있다.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달달하면서도 재미난 모습이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앞서 이민정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의 현실 한숨"이라는 글과 함께 골프 퍼팅에 실패한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당시 공개된 영상에서 이병헌이 한숨을 쉬는 소리가 들려 화제가 됐다.
한편 이민정은 이병헌과 지난 2013년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다. 현재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55분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출연 중이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