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2' 쿠키영상 속 철수 등장…'오겜3' 티저 포스터 공개
- 윤효정 기자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오징어 게임2'가 넷플릭스 역대 공개 첫 주에 가장 많은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인 6800만 뷰를 기록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가운데, 시즌3의 스페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는 1일 2025년 공개되는 시즌3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스페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티저 포스터에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엄청난 인상을 남기며 '오징어 게임'을 상징하는 가장 강력한 아이콘인 영희와, 시즌2 마지막화의 쿠키 영상에 깜짝 등장해 모두의 호기심을 자극한 철수의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시즌1에 이어 시즌2에서도 잔혹한 게임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참가자들뿐만 아니라 작품을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등골까지 서늘하게 만든 영희. 그런 영희가 철수와 함께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포스터 속 모습은 이 두 캐릭터가 시즌3에서는 어떤 게임을 진행할지, 그리고 이 게임 속 참가자들의 운명은 어떤 결말을 맞이할지 궁금증을 한껏 고조시킨다.
한편 '오징어 게임' 시즌2는 지난 12월 26일 공개한 이후 4일 만에 6800만 시청 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 글로벌 TOP 10 1위를 석권했다. 이에 더해, 공개주 최고 시청수 기록을 세우며 첫 주 기록만으로도 넷플릭스 역대 최고 인기 시리즈(비영어) 7위에 등극했다. 이는 '웬즈데이'가 경신했던 첫 주 5010만 시청수를 훨씬 뛰어넘는 기록이다. 시즌1 또한 글로벌 TOP 10 시리즈(비영어) 부문 3위에 등극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