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완벽한 비서' 한지민·이준혁 포스터 공개…오피스룩 눈길

[N컷]

사진=스튜디오S,이오콘텐츠그룹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나의 완벽한 비서'가 완벽한 CEO 한지민과 더 완벽한 비서 이준혁의 캐릭터 포스터가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극본 지은/연출 함준호·김재홍) 측은 18일 한지민과 이준혁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의 완벽한 비서'는 일만 잘하는 헤드헌팅 회사 CEO 지윤(한지민 분)과 일도 완벽한 비서 은호(이준혁 분)의 밀착 케어 로맨스다.

이날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한지민, 이준혁의 완벽한 오피스 모멘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깔끔하고 시크한 오피스룩을 선보이며 CEO로서의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는 한지민과 멋있는 정장으로 외양까지 완벽한 비서의 모습을 탄생시킨 이준혁의 비주얼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지윤과 은호의 캐릭터 특성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라며 "다정한 은호가 인생에 있어 일 밖에 없는 일중독 CEO 지윤에게 어떤 변화를 가져다주게 될지, 이들의 사내 로맨스는 어떤 양상으로 펼쳐질지, 완벽한 두 사람이 만나 완성할 더 완벽한 밀착 케어 로맨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의 완벽한 비서'는 오는 2025년 1월 3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