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들에게 물어봐'이민호·공효진·오정세·한지은 '탈지구 급' 라인업

[N컷] 10일 tvN '별들에게 물어봐' 단체포스터 공개

사진=tvN '별들에게 물어봐' 포스터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별들에게 물어봐'가 단체 포스터로 화려한 라인업을 뽐냈다.

tvN 새 토일드라마 '별들에게 물어봐'(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측은 10일 이민호, 공효진, 오정세, 한지은, 김주헌, 이엘, 이초희, 허남준, 알랙스 하프너, 이현균, 박예영 등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단체 포스터를 공개했다.

'별들에게 물어봐'는 무중력 우주정거장에서 일하는 보스 이브(공효진 분)와 비밀스러운 미션을 가진 불청객 공룡(이민호 분)의 지구 밖 생활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국내 최초 스페이스 오피스물이라는 독특한 소재로 tvN의 2025년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먼저 중력을 벗어나 우주정거장으로 출근할 우주인들과 관광객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은밀한 미션을 품고 우주정거장에 온 관광객 공룡과 우주정거장을 지키는 커맨더 이브 킴을 중심으로 과학자 강강수(오정세 분), 미나 리(이초희 분), 이승준(허남준 분), 우주비행사 싼티(알렉스 하프너 분)가 나란히 도열해있다.

대한민국 사람들 모두가 아는 공룡의 연인 최고은(한지은 분)과 MCC 지상관제센터 소속 우주비행사 박동아(김주헌 분), 강 치프(이엘 분), 우주닥터 도나 리(이초희 분)와 비행디렉터 한시원(이현균 분), 실험 파트너 마은수(박예영 분)까지 우주정거장과 통신을 나누며 정보를 주고받을 지구인들의 얼굴들 또한 시선을 사로잡는다.

'별들에게 물어봐' 제작진은 "우주정거장이라는 삶의 터전에서 살아가는 사람들과 이들의 생활을 보조하고 지키는 사람들의 긴밀한 관계성을 그려보고 싶었다"라며 "무중력에서 생물학 실험 등을 거쳐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가는 우주인들이 400㎞ 너머에서 보내온 메시지는 무엇일지 함께 지켜봐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별들에게 물어봐'는 오는 1월 4일 오후 9시 20분 처음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