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백요리사' 시즌2 지원자 모집 시작…안성재 "더 냉정해질 것"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넷플릭스 새 예능 '흑백요리사 :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백종원, 안성재는 3일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참가자 모집 영상에서 "이번에 시즌2를 하는데 새로운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라고 알리며 기대감을 높였다.

백종원은 "나조차도 몰랐던 참가자가 나왔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나이와 경력은 아무 상관이 없고 맛있게 할 수 있다는 자신감만 있으면 도전하면 된다, 맛있으면 된다"라고 강조했다. 안성재 역시 "몰랐던 흑요리사를 다이아몬드 캐내듯이 캐낼 수 있다면 좋겠다"라고 희망하며 재야의 고수들 지원을 독려했다.

"처음부터 끝까지 맛"이라는 백종원과 "조금 더 냉정해야 할 것 같고 저만의 기준을 확실하게 가져가야 할 것 같단 생각을 했다"라는 안성재의 심사 기준 예고도 흥미롭다. "혹시라도 제가 생각하는 그 분이 나온다면 이번에는 각오를 단단히 하고 나와야 할 거다, 끝까지 내 의견을 굽히지 않을 것"이라는 백종원과 "싸운다기보다는 지지 않을 것"이라는 안성재의 한 마디는 벌써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맛 하나는 최고라고 평가받는 재야의 고수 '흑수저' 셰프들이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셰프 '백수저'들에게 도전장을 내밀어 치열하게 맞붙은 100인의 요리 계급 전쟁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은 지난 9월부터 10월까지 공개되며 넷플릭스 한국 예능 최초로 3주 연속 글로벌 톱 10 비영어 부문 1위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았다. 시즌2는 내년 하반기 공개된다.

한편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지원자는 넷플릭스 코리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