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이이경·조수민, NO 빌런·청정 무해 드라마 출격(종합)
15일 채널A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결혼해YOU'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가 빌런 없는 착하고 청정한 드라마를 예고했다.
15일 오후 2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 는 사전 녹화한 제작발표회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황경성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섬 총각 봉철희 역을 맡은 이이경은 "2년 동안 기다려온 작품이다, 드라마 제작이 어렵다는 말이 있는데 대본을 받고 기다리는 경우가 많았다"라며 "기다리다 여기까지 온 게 감사하고 대본에 대한 확신이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워낙 요즘 자극적인 게 많아서 맑고 무해한 게 나오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라며 "저를 생각하면 '나는 솔로', '용감한 형제들'를 대표작으로 보는 분들도 있는데 '결혼해YOU'를 보면서 이런걸 표현할 수 있고 다양한 감정이 들게 한다는 것을 알아줬으면 좋겠다, 봉철희로 '내 남편과 결혼해줘' 속 바람꾼 이미지를 지우고 싶다"라고 했다.
비혼주의 7급 공무원 정하나 역을 맡은 조수민은 "(정)하나가 밝고 솔직한 캐릭터다, 그런 모습은 비슷하다"라고 싱크로율을 이야기했다. 이어 "정하나는 비혼주의자인데 그 부분은 다르다, 저는 결혼은 하고 싶어서 싱크로율은 80%다"라며 "극 중에서 직장인의 애환을 사실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봉철희(이이경 분)에게 마음을 여는 과정을 점층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했다.
인정시청 결혼사기진작팀 팀장 최기준 역을 맡은 그룹 아이콘 멤버 겸 배우 구준회는 "단체 대본 리딩에서부터 함께 으쌰으쌰 좋은 케미스트리로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라며 "아이돌을 꿈꾸기 전 첫 번째 꿈이 액션배우였다, 성룡(청룽) 선배님과 같은"이라며 "아이돌 생활하면서 마음 한편에는 배우의 꿈이 있었다, 감사한 기회로 작품을 찍으니 너무 재밌었고 배운다는 설렘이 있었다"라고 합류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다이언 그룹의 장녀 오인아 역의 지이수는 "인아의 사랑스러움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라며 "후반부에 인아가 사랑 앞에서 취약해진다, 작아지는 순간이 있는데 전에 보여준 사랑스러운 모습과 반대돼서 시청자분들께 공감하게 할 수 있을까 싶다"라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황경성 감독은 "'결혼해YOU'는 비혼과 결혼에 대해 이야기하는 로맨틱코미디다"라며 "모든 로맨틱 코미디에 다 있는 빌런이 없다, 정말 청정하고 착한 드라마여서 보면서 감탄하실 수 있다"라고 했다.
한편 '결혼해YOU'는 결혼 기피 조건을 다 갖춘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급조된 '결혼사기진작팀'에 유배당한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의 고군분투 과정을 다룬 중매 로맨스로 16일 오후 7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