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해YOU' 구준회 "아이돌 전 액션배우 꿈 꿔…아이콘 평가 궁금"

15일 채널A '결혼해YOU' 온라인 제작발표회

사진=채널A '결혼해YOU'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아이콘 멤버 겸 배우 구준회가 '결혼해YOU' 공개 후 멤버들의 반응이 궁금하다고 이야기했다.

15일 오후 2시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극본 리나/연출 황경성) 는 사전 녹화한 제작발표회 영상을 공개했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이이경, 조수민, 구준회, 지이수와 황경성 감독이 참석했다.

극 중에서 인정시청 결혼사기진작팀 팀장 최기준 역을 맡은 구준회는 "단체 대본 리딩에서부터 함께 으쌰으쌰 좋은 케미스트리로 찍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룹 아이콘으로 활동했던 구준회는 "아이돌을 꿈꾸기 전 첫 번째 꿈이 액션배우였다, 성룡(청룽) 선배님과 같은"이라며 "아이돌 생활하면서 마음 한편에는 배우의 꿈이 있었다, 감사한 기회로 작품을 찍으니 너무 재밌었고 배운다는 설렘이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아이콘 멤버들의 반응을 묻자 "아이콘 멤버들은 응원도 많이 해줬고 자신감 있게 해 나가는 게 기특하다고 군대 간 멤버가 말해줬다"라며 "완벽해 보이는 역할에 대해 멤버들은 웃겨한다,(공개 후) 멤버들의 평가가 궁금하고 불안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해YOU'는 결혼 기피 조건을 다 갖춘 섬 총각 봉철희(이이경 분)의 결혼을 성사시키기 위해 급조된 '결혼사기진작팀'에 유배당한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조수민 분)의 고군분투 과정을 다룬 중매 로맨스로 16일 오후 7시 50분 처음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