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13일 첫공개 '키스라이팅' 출연…오싹 달콤 로맨스

이수민 / 이끌엔터테인먼트
이수민 / 이끌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수민이 드라마 '고스트 큐피드-키스라이팅'에 출연한다.

13일부터 공개되는 SBS M, AI 드라마 '고스트 큐피드-키스라이팅'(극본 석보배/연출 고민석)은 사랑에 제대로 성공해 본 적 없는 모태솔로 김민규(이명준 분)가 사랑을 연결해 주는 고스트 우연(정혁 분)을 만나면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다룬 오싹 달콤한 드라마다.

이수민은 극 중 이름처럼 미소가 예쁜 드럭 스토어 매니저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가 많은 반면, 연애에는 별 관심 없는 캐릭터 '이미소' 역으로 분해, 정혁, 신지원, 이명준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극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이수민은 최근 개봉한 스낵 호러 무비 '4분 44초' 외에도 영화 '내안의 그놈', 드라마 KBS 2TV '연모', 티빙 '술꾼도시여자들', 디즈니+ '3인칭 복수', tvN '반짝이는 워터멜론'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이수민은 최대 강점인 다채로운 표정과 풍부한 감정연기로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는 바,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돌아올지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고스트 큐피드-키스라이팅'은 이날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 수요일 오후 8시 2편씩 공개되고, 오는 12월 4일 오후 10시 10분에는 SBS M에서 한 화로 통합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