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2' 12인 '목소리 티저' 공개…참가 가수 누구?

11월 MBN '현역가왕2' 첫 방송

사진=MBN '현역가왕'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현역가왕2'에 참가한 현역에 대해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2'는 21일 '블라인드 라인업' 중12인의 목소리를 담은 '목소리 티저'를 공개했다.

'현역가왕2'는 2025년 치러질 '한일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남성 현역 트로트 가수' 톱7을 뽑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예능이다.

지난해 방송된 '현역가왕' 시즌1은 '트로트 현역들을 대결시킨다'는 신선한 발상의 서바이벌 음악 예능으로 최종회 시청률 17.3%(닐슨코리아 전국 유료 가구 기준), 한국 갤럽의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 프로그램 차트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했다.

이날 선보인 '현역가왕2'의 '목소리 티저'에는 가수 나훈아의 '잡초'가 흘러나오는 가운데 "목소리의 주인공을 맞혀주세요"라는 문구가 새겨지면서 시작된다. 이어 정체를 감춘 12인 현역들은 오롯이 현역이기에 가질 수 있는 품격을 뿜어내며 '잡초'의 한 소절씩을 때로는 홀로, 때로는 듀엣으로 구성지게 부른다. 특히 참가자들의 턱선, 입술, 목선, 발, 손, 뒷모습 등 신체 일부만이 드러나 궁금증을 더한다.

'현역가왕2' 제작진은 "'현역가왕' 시즌1의 성공을 직접 목도했던 현역들로 인해 시즌2에는 섣불리 명단을 공개할 수 없을 만큼, 예상을 뛰어넘는 쟁쟁한 참가자들이 모였다"라며 "오는 11월 트롯판을 제패하기 위한 현역 남자들의 혈투가 벌어진다, 돌아온 현역가왕을 지켜봐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현역가왕2'는 이날 첫 녹화를 마쳤으며 오는 11월 처음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