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호 "신용점수 1000점"…은가은 절친 홍지윤 만남 [RE:TV]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6일 공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신랑수업' 박현호가 생활력과 신용 점수를 자랑했다.

지난 1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박현호-은가은 커플의 일상이 담겼다.

이날 박현호는 긴장 속 은가은의 절친인 트로트 가수 홍지윤을 만나러 가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은가은이 박현호에게 소개한 절친 홍지윤은 이날 깐깐한 남자친구 심사위원을 예고해 웃음을 안겼다.

은가은은 과거 홍지윤과 함께 사주를 보러 가 5살 연하와 결혼한다는 말을 들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시에 은가은과 홍지윤은 연하는 만날 생각이 없어 질색했다고. 이어 연애 6개월 만에 정식으로 남자친구 박현호를 소개한 은가은은 "이제 소개해 줄 만큼 진지한 만남을 하고 있다"라고 고백했다. 더불어 은가은은 박현호를 남자친구로 예상한 가수 김태연과 영상 통화를 하며 박현호를 소개했다.

이어 홍지윤이 "결혼에는 사랑도 중요하지만, 경제력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며 박현호를 긴장하게 했다. 그러자 박현호는 아이돌 시절부터 지금까지 군대를 제외한 12년간 일을 쉬어본 적이 없다며 1000점 만점의 신용점수를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불어 박현호는 "자가는 없지만, 10년 이상 주택청약 저축 중이다"라고 진지한 미래 계획을 밝혔다.

이후 박현호는 깜짝 200일 기념 파티를 열고, 목걸이 선물과 함께 진심을 담은 노래를 열창하며 은가은을 감동하게 했다.

한편, 채널A '신랑수업'은 다양한 연령대의 출연진들이 결혼에 대한 각자의 생각과 현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캡처

hanap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