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투 킹덤2' 오늘 공개…원어스→크래비티 실력 공개

19일 Mnet '로드 투 킹덤:에이스 오브 에이스' 첫 방송

사진=Mnet '로드 투 킹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2')가 베일을 벗는다.

19일 오후 9시 30분 처음 방송되는 Mnet '로드 투 킹덤2'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로,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그룹들을 재조명하는 서바이벌이다.

이번 '로드 투 킹덤2'에는 더뉴식스(THE NEW SIX), 더크루원(ATBO·JUST B), 에잇턴(8TURN), 원어스(ONEUS), 유나이트(YOUNITE), 크래비티(CRAVITY), 템페스트(TEMPEST) 총 7팀이 출연하며 그룹 샤이니 태민이 단독 MC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서바이벌에 출사표를 내민 7팀의 진솔한 이야기와 다채로운 무대가 공개된다. 그룹을 살리기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도전에 나선 7팀은 첫 무대부터 강력한 무기를 꺼내 들고 사활을 건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의 핵심인 '에이스 랭킹'과 '팀 랭킹'이 투 트랙으로 펼쳐지면서 색다른 볼거리를 예고해 기대를 끌어올리고 있다.

데뷔 이후 첫 단독 MC에 도전하는 태민의 활약도 기대 포인트다. 앞서 공개된 '첫 만남 영상'에서 '선배님 앓이'를 하며 존경하는 마음을 드러낸 7팀과 이들을 응원하는 태민의 모습이 전해져 훈훈함을 자아낸 바 있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