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 티저 포스터 공개…러블리 비주얼

tvN·티빙 '손해 보기 싫어서' 포스터
tvN·티빙 '손해 보기 싫어서'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의 레거시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25일 tvN·티빙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극본 김혜영/ 연출 김정식) 측은 신민아의 모습을 담은 레거시 티저 포스터를 외부에 선보였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결혼식을 올린 여자 손해영(신민아 분)과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 김지욱(김영대 분)의 손익 제로 로맨스다.

티저 포스터에는 손익계산서 배경 아래 계산기를 들고 있는 해영의 모습이 담겼다. 공부, 연애, 회사 생활까지 매사 계산적인 해영은 손해를 보지 않으려면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손에 턱을 괴고 진지한 고민에 빠져 있다.

고민 끝에 내린 해영의 선택은 무엇이었을지, 손해를 끼치는 것도 받는 것도 용납할 수 없는 손해영의 서사가 궁금해진다.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해영의 당당하고 자신 있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더 나아가 '내 이름은 손해영 로스 제로(LOSS ZERO)'라는 문구는 태어날 때부터 계산력이 뛰어난 그녀의 인생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는 듯해 흥미를 높인다.

한편 '손해 보기 싫어서'는 '우연일까?' 후속으로 오는 8월 26일 오후 8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