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 한유진·김태래 등 7인, 오늘 '엠카' 무대 선다

엠넷
엠넷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즈 플래닛'이 1차 미션 우승팀 김지웅, 한유진, 김태래, 금준현, 김민성, 윤종우, 지윤서가 '엠카운트다운' 무대에 오른다.

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보이즈 플래닛' 1차 미션 K그룹 우승팀이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백 도어'(Back Door) 커버 무대에 선다. 앞서 이 팀의 '백 도어' 무대는 지난 1일 '스튜디오 춤(STUDIO CHOOM)'에서 공개된지 불과 16시간 만에 조회수 83만 뷰를 돌파했다

이 가운데 '보이즈 플래닛' 측은 '엠카운트다운' 무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대기실 속 연습생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아침까지 무대 준비에 여념이 없었다는 7명의 연습생들이 헤어와 메이크업 준비에 한창이다. 서로 장난을 치며 긴장을 풀기도 하고, 가사를 흥얼거리며 목을 푸는 연습생들의 설렘이 사진 너머로 느껴져 스타 크리에이터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무대에 오르기 직전 스틸에서는 풋풋하면서도 정제된 분위기가 물씬 흘러나온다. 그런가하면 '엠카운트다운'의 알록달록한 배경을 뒤로 한 파이팅 장면에서는 이들의 케미스트리마저 엿보인다. 이들 7인의 화기애애한 케미는 이미 유튜브 채널에 '보이즈 플래닛' 미방분 영상에서 입증된 바 있어 기대를 더욱 돋운다.

1차 미션 무대, 스튜디오 춤 그리고 엠카운트다운까지 갈수록 숙련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김지웅, 한유진, 김태래, 금준현, 김민성, 윤종우, 지윤서 연습생의 첫 '엠카운트다운' 무대는 2일 오후 6시 엠넷에서 공개된다.

이후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보이즈 플래닛' 5회 방송에서는 1차 미션을 마친 연습생들의 1차 생존자 발표식이 있는 가운데 연습생 전원이 참여한 미니 체육 대회 현장도 공개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