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스위트홈2'로 연기 첫 도전 "역할은 비공개" [공식]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비비가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에 출연한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측은 5일 뉴스1에 "비비가 '스위트홈2'에 출연한다"라며 "분량과 역할은 공개되지 않았다"라고 밝혔다.
지난 2020년 공개된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송강 분)이 가족을 잃고 이사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한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스위트홈'은 고립된 아파트에서 욕망으로 인해 괴물이 된 주민들의 생존기를 긴장감있게 담아 인기를 얻었고 시즌2와 시즌3 동시 제작을 확정지었다.
시즌2와 시즌3에는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이 출연하며 여기에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진영 등 새로운 캐릭터가 합류한다. 비비도 새롭게 합류하는 캐릭터에 이름을 올리며 연기로 활동 반경을 넓힌다.
한편 비비는 2019년 싱글 '비누'로 데뷔한 알앤비 가수다. SBS 오디션 프로그램 '더 팬'에서 준우승했으며 티빙 '여고추리반'에 출연해 유명해졌다. 화끈한 입담으로 MZ세대 대표 예능인으로 자리잡으며 최근 티빙 '마녀사냥 2022'에 출연 중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