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이세영·김슬기·오동민, 청춘미 가득 포스터 공개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포스터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 이세영, 김슬기, 오동민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31일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측은 이승기, 이세영, 김슬기, 오동민이 '세연 고교 4인방'으로 변신한 스페셜 포스터를 공개했다.

'법대로 사랑하라'는 검사 출신 한량 갓물주 김정호(이승기 분)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이세영 분)의 로(Law)맨스 드라마이다. 2500만 뷰 이상을 기록한 노승아 작가의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고등학생 시절 김정호, 김유리, 한세연(김슬기 분), 도진기(오동민 분)가 물싸움을 펼치며 해맑은 순간을 만들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네 사람이 그림 같이 쾌청한 날씨 속에서 물싸움을 벌이는 가운데, 햇빛에 비춰 부서지는 물방울은 몽글몽글한 감성을 일으키며 청춘 만화 같은 느낌을 발산하고 있다.

더불어 함박웃음을 짓는 김정호와 활짝 미소 짓는 김유리, 쾌활하게 돌진하는 한세연과 움찔하며 폭소를 유발하는 도진기는 4인4색 표정을 내비치고 있다.

제작진은 "스페셜 포스터는 순수함과 풋풋함이 물씬 풍기는 한 컷으로 완성됐다"라며 "스페셜 포스터의 주역인 평범하지 않은 네 사람, 김정호, 김유리, 한세연, 도진기의 첫사랑 서사에 주목해보는 것도 '법대로 사랑하라'의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법대로 사랑하라'는 오는 9월5일 오후 9시50분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