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상엽, '식스센스2' 고정 합류…유재석·제시와 재회

tvN 제공 ⓒ 뉴스1
tvN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식스센스' 멤버들과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줬던 이상엽이 고정 멤버로 합류했다.

21일 뉴스1 확인 결과, 이상엽은 tvN 예능 프로그램 '식스센스' 시즌2 고정 멤버로 합류를 확정했다. 이상엽은 스케줄상 지난 20일 진행된 첫 녹화에는 참여하지 못 했으며, 2회부터 함께 한다.

이상엽은 지난해 방송된 식스센스' 첫방송에 게스트로 출연해 프로그램의 시작을 함께 했다. 유쾌한 매력과 입담을 지닌 그는 유재석 전소민 등 '런닝맨'에서 호흡을 맞춘 이들과는 편안한 케미스트리를, 오나라 제시 이미주와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새로운 관계성을 만들면서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tvN 제공ⓒ 뉴스1

지난 활약이 이번 '식스센스' 시즌2 고정 멤버 합류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식스센스'가 '유재석과 여동생들' 콘셉트로 캐릭터를 만들었던 가운데, 이상엽이 새롭게 만들 캐릭터 관계도도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식스센스'는 출연진이 진짜 속에 숨어 있는 진짜 보다 더 진짜 같은 가짜를 찾는 '육감 현혹'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호평 속에 방송됐다. 차별화된 포맷과 콘셉트로 신선한 재미를 선사함과 동시에, 유재석 오나라 전소민 제시 이미주 등 다섯명의 출연진의 예능감, 팀워크가 빛나면서 시청자들의 지지를 받았다.

이상엽이 합류해 시즌2를 꾸린 '식스센스'는 오는 6월 방송 예정이다. 첫회 게스트로는 배우 온주완이 함께 한다.

ich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