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엑소 1위, 컴백 후 트로피 5개 적립 '역시 대세'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기자 = 그룹 엑소가 '쇼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하며 대세 아이돌의 위용을 입증했다.

엑소는 11일 오후 3시4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와 레드벨벳의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지난 5일 SBS '인기가요'와 8일 MBC 뮤직 '쇼챔피언', 9일 Mnet '엠카운트다운', 10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다섯 번째 트로피를 거머쥐게 됐다.

11일 오후 3시45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 엑소가 1위를 차지했다. ⓒ 뉴스1스포츠 / MBC ´쇼 음악중심´ 캡처

이날 리더 수호는 소속사 관계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후 "엑소 엘 여러분 감사드린다"며 "함께 하지 못한 타오와 레이, 아쉽지만 사랑하고 우리는 하나다"고 외쳐 환호를 자아냈다.

'콜 미 베이비'는 중독성 강한 훅과 멜로디, 재치있는 가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강한 드럼 비트와 브라스, 스트링이 곡의 파워풀한 느낌을 더한다.

한편 이날 '쇼 음악중심'에는 엑소, 미쓰에이, FT아일랜드, 케이윌, MFBTY, 백지영 (with 송유빈), 레드벨벳, 민아, 허각, 언터쳐블, 마마무, 러블리즈, 신보라, CLC, 엔소닉, 크레용팝, 라붐, 박시환, JJCC, 이지민, 페임어스 등이 출연했다.

aluem_chang@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