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I English TV, 생방송 영어쇼 '제시카의 색다른 영어' 론칭
- 박건욱 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영어교육 전문채널 JEI English TV(사장 박종우)가 신개념 생방송 영어쇼 ‘제시카의 색다른 영어’를 론칭한다.
‘제시카의 색다른 영어’는 2일 밤 11시 JEI English TV에서 첫 방송된다.
매주 다른 주제를 선정, 다양한 상황들을 영어로 표현해보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제작한 프로그램인 ‘제시카의 색다른 영어’의 가장 큰 특징은 ARS를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다는 점이다.
생방송 중 MC가 내는 ARS 시청자 영어 퀴즈와 돌발 미션 등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인 MC를 맡은 디바제시카는 실시간 인터넷방송 아프리카TV에서 ‘제시카의 JBS’를 운영하며 BJ로 활동하고 있다. 제시카는 오락적 요소와 교육을 적절하게 조합,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출연한 그는 개그맨 김영철에게 재미 있는 영어 강의에 대한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
MC 제시카는 “일방적으로 가르치고, 외우듯이 습득 하는 공부법이 아닌 시청자들이 영어를 재미있는 것으로 받아들이도록 하는 것이 목표”라며 “MC와 시청자가 즐겁게 놀면서 자연스럽게 영어도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을 JEI English TV에서 만들어갈 예정”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제작을 맡은 임성우PD는 “‘제시카의 색다른 영어’는 시청자와 함께 만들어가는 프로그램이다. 제시카 특유의 소통법, 재치 있는 발언, 호기심을 자극하는 방식 등을 더 해 즐거운 영어 방송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시카의 색다른 영어’는 JEI EnglishTV 및 N스크린 티빙에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kun11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