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샤벳, '진짜사나이' 위해 신곡 'B.B.B' 깜짝 공개
- 김종욱 인턴기자
(서울=뉴스1) 김종욱 인턴기자 = MBC '진짜사나이'. © News1
</figure>걸그룹 달샤벳이 MBC '일밤 - 진짜사나이'(이하 '진짜사나이')에서 신곡 'B.B.B'를 최초로 공개했다.
달샤벳은 5일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 폭설을 뚫고 눈구덩이에 빠진 차를 미는 투혼을 발휘하며 백골부대를 방문해 위문 공연을 펼쳤다.
이날 달샤벳은 최전방 백골부대에서 복무하는 장병들에게 힘을 주는 의미로 선배 가수 g.o.d의 '촛불 하나'를 부르며 공연을 시작했다. 이어 '내 다리를 봐' 등 자신들의 히트곡을 선보여 추위에 지친 현역 병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달샤벳은 오는 8일 공개할 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B.B.B'(Big Baby Baby) 무대를 백골부대 장병들 앞에서 최초로 공개해 방송 직후 큰 화제를 모았다.
'진짜사나이' 달샤벳 위문공연을 본 누리꾼들은 "달샤벳 공연, 백골부대에 길이 남겠네", "달샤벳 진짜 대단하네요. 추웠을 텐데 수고했어요", "신곡 'B.B.B' 좋더라. 빨리 방송에서 보고 싶다", "달샤벳, 국군 장병들, 촬영 스태프들 모두 모두 추운데 고생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onious@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