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피메디, '테크 밋업' 개최…임상시험 기술혁신 공유

"협업 통한 문제 해결과 실전 인사이트 제공"

제이앤피메디가 '테크 밋업'을 개최해 임상시험 기술혁신과 관련한 지식을 공유한다.(제이앤피메디 제공)/뉴스1 ⓒ News1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제이앤피메디는 오는 19일 인천 송도 제이앤피메디 본사 메이븐 홀에서 두 번째 '제이앤피메디 테크 밋업'(JNPMEDI Tech Meetup)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발표자로 나서 복잡도가 높은 사업 분야 협업(도메인)에서 실제로 겪은 문제 해결 사례와 협업 경험을 공유할 예정이다.

1부에서는 임상시험 분야의 개발자들이 직면하는 복잡한 문제와 그 해결 방안을 다룬다. 발표는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진행돼 참석자들에게 구체적인 기술 적용 방안을 제시한다. 이를 통해 규제 산업에서 기술적인 역량을 효과적으로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실무적인 통찰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커리어 토크에서는 제품 개발에 참여하는 직무 전문가들의 제품 개발 과정에서의 협업 경험을 공유한다. 개발자, 기획자, 디자이너들이 협력하여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과정에서 마주한 도전과 문제 해결 방법을 깊이 있게 다룬다. 직무 간 소통과 효율적으로 일하는 방식에 대해 소개한다.

네트워킹, 경품 추첨, 채용 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업계 관계자와 교류하면서 제이앤피의 기업문화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페스타(Festa) 플랫폼을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IT 분야 신입, 경력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박영용 제이앤피메디 최고기술책임자(CTO)는 "제이앤피메디는 임상시험 및 제약바이오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해 왔으며, 보다 높은 수준의 제품과 운영 프로세스를 요구하는 규제산업에서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고민해 왔다"면서 "이번 행사는 높은 수준의 운영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이에 기반한 수준 높은 제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의 기술적 고민을 공유하고, 협업을 통해 혁신을 이루는 과정을 나누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