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뇌섹남' 전현무·김지석, 동국제약 치센 CF 모델 호흡

동국제약 치센, 연예계 대표 뇌섹남 케미 전현무와 김지석을 모델로 한신규 TV-CF 방영.
동국제약 치센, 연예계 대표 뇌섹남 케미 전현무와 김지석을 모델로 한신규 TV-CF 방영.

(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 = 동국제약(086450)은 기존 치센 모델 전현무와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뇌섹남 케미를 보여준 배우 김지석을 새롭게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CF를 방영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CF는 김지석이 말 못 할 고민 치질을 친한 형 전현무에게 털어놓고 조언을 얻는 설정으로 제작됐다.

먹는 치질약 치센(캡슐)은 유럽에서 개발된 식물성 플라보노이드 구조인 디오스민(diosmin) 성분의 치질 치료제다. 혈관 탄력 개선, 모세혈관 투과성 정상화, 항염 및 항산화 작용을 통해 치질로 인한 통증, 부종, 출혈, 가려움증, 불편감 등의 증상을 개선해 준다. 가까운 약국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이 가능한 일반의약품이다.

동국제약 광고 담당자는 "이번 CF는 방송을 통해 친분을 쌓아온 두 모델이 쉽게 꺼내기 어려운 치질 고민을 상담한다는 대화 형식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냈다"며 "찐친 케미가 돋보이는 이번 신규 TV-CF를 통해 치질 증상을 숨기거나 방치하지 말고 먹는 치질약 치센으로 간편하게 관리하자는 메시지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boazh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