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이즈나', HK이노엔 비원츠 브랜드 모델 선정
- 이훈철 기자
(서울=뉴스1) 이훈철 기자 = HK이노엔(195940)이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의 브랜드 모델로 Mnet의 초격차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I-LAND2)를 통해 데뷔한 '이즈나'(izna)를 선정했다고 8일 밝혔다.
이즈나(izna)는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그룹으로, 지난 4일 최종회를 통해 최종 7인이 멤버로 확정됐다. 향후 음악 방송, 예능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며, 비원츠 브랜드 모델로 글로벌에서 활약할 계획이다.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다. 슬로에이징을 위한 탄력, 수분감 등 기능적인 효과는 물론, 메이크업을 시작하기 전 빠르게 스킨케어가 가능한 퀵 뷰티를 제공한다. 비원츠는 대표 제품인 △시카콜라겐 리프팅크림 △피토콜라겐 아이세럼스틱 등을 필두로 국내 시장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큐텐 등 글로벌 시장에 진출했다.
HK이노엔은 비원츠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이즈나의 이미지, 앞으로 글로벌 무대에서 펼칠 활약상을 고려해 이번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
HK이노엔은 비원츠의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스마트스토어에서 비원츠 제품의 구매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의 친필 사인을 증정한다. 또, 제품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티빙 3개월 구독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비원츠 공식 인스타그램에 축하 댓글을 남긴 20명에게는 신제품 시카콜라겐 카밍패드(10매)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7월 18일까지 HK이노엔 공식 스마트스토어와 뉴틴몰에서 진행되며, 일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7월 21일까지 큐텐에서 진행된다.
HK이노엔 H&B마케팅전략팀 담당자는 "아이돌은 무대에서 보이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케어도 중요하기 때문에 비원츠의 퀵 뷰티를 잘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즈나가 브랜드 모델로 적합하다고 판단했다"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는 비원츠와 글로벌 걸그룹으로 성장할 이즈나가 국내외 시장에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boazh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