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젠사이언스, 집중력 젤리 '집현전 스틱' 연세대 장학생 선발
지난달 팝업스토어 열고 모의수능 이벤트 대회 진행
- 황진중 기자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팜젠사이언스는 지난달 연세대학교 공학관에서 고도의 몰입이 필요한 수험생과 직장인을 위한 ‘집현전 스틱’ 팝업스토어를 열고, 모의수능 이벤트 대회 1등에게 1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고 7일 밝혔다.
집현전 스틱은 '집중하고 싶은 현재를 위해 전부를 담았다'는 의미로 시험기간, PT, 면접 등 몰입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아마존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천연 카페인 과라나와 테아닌을 주성분으로 배합해 안정적으로 오래가는 몰입 에너지를 공급한다.
집현전 스틱은 체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3군을 담았다. 홍삼, 아연 등의 부원료를 함께 배합해 건강하게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올인원 제품이다. 팜젠사이언스는 섭취 시 몰입 효과와 탱글한 젤리 식감으로 맛까지 잡았다고 전했다.
팜젠사이언스는 지난달 연세대학교 공학관에 위치한 마호가니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어 학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는 하루 3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팝업스토어의 마지막 날엔 모의 수능대회인 ‘집현전 대회’를 진행했다.
이 대회에 참가한 학생들은 집현전 스틱을 섭취 후 국어, 수학, 영어, 한국사 등 총 4과목의 수능기출문제 풀이에 도전했다.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문제를 푼 연세대학교 기계공학과 강상묵 학생이 영예의 1등을 차지하며 100만원의 장학금을 받았다.
강상묵 학생은 “대회 시작 전에 집현전 스틱 1포를 먹어서 그런지 식곤증이 몰려오는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평소보다 몰입이 더 잘 됐다”면서 “뜻밖의 장학금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팜젠사이언스는 자사 전자상거래몰 솔루티 오픈을 통해 오프라인을 뛰어넘어 온라인영역까지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