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덤' 신규 마스크팩 2종 출시

특허 펙타이드·자체 개발 엑소좀 적용
"피부 장벽 강화·주름 개선에 도움"

(서울=뉴스1) 황진중 기자 = 메디톡스는 뉴라덤의 마스크팩 제품 라인 강화를 위해 '뉴라덤 에이지 디펜스 바이오 마스크팩'과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제품 출시로 뉴라덤은 기존 '하이드로 브라이트닝 마스크팩', '딥 카밍 마스크팩'과 함께 총 4종의 클리닉 라인 마스크팩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뉴라덤 에이지 디펜스 바이오 마스크팩.(메디톡스 제공)/뉴스1 ⓒ News1

뉴라덤 에이지 디펜스 바이오 마스크팩은 주름을 유발하는 신경전달물질 아세틸콜린의 분비를 저해하는 펩타이드와 세포투과 펩타이드로 구성된 특허 원료 엠바이옴 비티아이(M.Biome-BTi)가 함유됐다.

뉴라덤 에이지 디펜스 바이오 마스크팩은 노화 방지와 주름 개선에 특화된 제품으로 인체적용시험에서 눈가 주름과 표피 탄력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 독자적인 제조 공법 기술을 바탕으로 방부제(파라벤)를 함유하지 않은 바이오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해 유효 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인 것이 강점이다.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메디톡스 제공)/뉴스1 ⓒ News1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은 메디톡스가 자체 개발한 엑소좀 원료 엠바이옴 브이 이지에프·비에프지에프(M.Biome-V-EGF/bFGF)와 특허 펩타이드 엠바이옴 비티아이가 캡슐 형태로 함유돼 피부 속 깊이 침투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 성분들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피부 재생과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뉴라덤 리페어 리프팅 크림 마스크팩은 피부 표면 접착력이 높고 수분 증발 차단에 효과적인 고탄성 우레탄 시트를 사용해 오랜 시간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다. 항노화 효능을 평가한 인체적용 시험에서도 피부 탄성 복원력과 표피 탄력, 진피 탄력과 피부 치밀도가 개선된 결과가 도출됐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뉴라덤 마스크팩은 스킨부스터와 시너지를 낼 수 있게 설계된 클리닉 라인으로 데일리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라면서 "기존 뉴라덤의 제품 라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이상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전문성을 갖춘 고기능성 제품을 계속 출시해 뉴라덤의 제품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뉴라덤(NEURADERM)은 피부과학과 신경과학이 결합한 뉴로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로 20년 이상 보툴리눔 톡신 제제와 필러 연구를 통해 쌓아온 메디톡스의 전문적인 연구개발(R&D)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뉴라덤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받은 우수화장품제조시설(CGMP)에서 제조와 품질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