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피부질환 대처법은…조에티스 "설문 참여하면 선물 증정"

9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통해 참여

글로벌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대표 박성준)가 반려견 피부질환 발생 시 올바른 대처법을 알리기 위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조에티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글로벌 동물의약품 전문기업 한국조에티스(대표 박성준)가 강아지 피부질환 발생 시 올바른 대처법을 알리기 위한 설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3일 조에티스에 따르면 반려견이 피부를 핥거나 긁는 행위, 털 빠짐 증상 등을 보이면 피부 질환이 원인일 수 있어 초기에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때 보호자가 임의로 사료나 간식을 변경하거나 자가 치료를 하는 경우 질환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9일까지 진행된다. 한국조에티스 공식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국조에티스 관계자는 "반려견 피부 질환 발생 시 동물병원에서 빠르게 원인을 파악하고 치료를 해야 한다"며 "동물병원 방문을 통한 올바른 치료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설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설문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한국조에티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편 조에티스는 개의 알레르기성 피부염을 동반한 소양성(가려움증) 피부염 치료제 '아포퀠 츄어블정'을 선보이고 있다. 투여 후 4시간 이내 빠르게 가려움증을 완화하고 반려견 입맛에 맞게 만들어져 편리하게 급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