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청소년 유혹하는 SNS 정크푸드…방치된 '맛의 유혹'에 경고등[통신One]

청소년, SNS 정크푸드 광고에 연평균 9000회 노출…식습관에 악영향

어린이가 미디어에서 정크푸드 광고를 주의 깊게 바라보고 있는 이 장면은, 매년 청소년들이 평균 9,000회의 광고에 노출되는 현실을 상징한다. 이러한 광고는 잘못된 식습관을 유도하고,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2024.11.03/<출처: The Outlive Lab홈페이지>
어린이가 미디어에서 정크푸드 광고를 주의 깊게 바라보고 있는 이 장면은, 매년 청소년들이 평균 9,000회의 광고에 노출되는 현실을 상징한다. 이러한 광고는 잘못된 식습관을 유도하고,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2024.11.03/<출처: The Outlive Lab홈페이지>

대표이사/발행인/편집인 : 이영섭

|

편집국장 : 채원배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