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의 신작 게임 '인조이(inJOI)'의 캐릭터가 삼성디스플레이의 콘셉트 제품인 'OLED 헤드폰'을 착용하고 있다.(삼성디스플레이 제공)관련 키워드브랜드삼성김재현 기자 인사는 안정, 조직은 혁신…LG '내실·성장' 두 마리 토끼 잡는다'구광모호' 핵심 참모 대부분 유임…LG 미래 'A·B·C' 인재 중용관련 기사삼성전자, 반도체 협력사에 산업 동향·장비 혁신 사례 공유다시 뛰는 네이버 vs 주저앉은 카카오…인터넷 업종 주가 '희비'HDC현대산업개발, 22일 '서울원 아이파크' 갤러리 열어GS건설, 천안 1104가구 대단지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분양"브랜드 인지도 제고"…골든블루, 찾아가는 위스키 시음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