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브랜드 브링그린과 웨이크메이크가 각각 출시한 오징어 게임 컬래버 에디션 대표 이미지(CJ올리브영 제공).관련 키워드올리브영배지윤 기자 "확인 어려워" 소속사 진화에도…BTS 뷔·백종원 '아이긴' 관심 폭증번개장터, 대한민국 일·생활 균형 우수기업 선정관련 기사10돌 맞은 '올리브영 어워즈'…전사 프로모션 진행"흔한 수분크림은 NO…'피부장벽 회복 기능성 화장품' 확인하세요"NH證 "화장품 업종 눈높이 하향 마무리 단계…수출 16% 성장 기대"볼트엑스 운영사 커피챗, K-패션·뷰티 리더 모이는 행사 성료"AI 디지털 마케팅 설루션 공개…CJ올리브넷 'CIS 2024'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