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코튼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조한 신규 라인이 고객들의 눈도장을 받으며 남성복 브랜드에서 헤리티지 TD브랜드로 빠르게 전환되고 있다.(헨리코튼제공)관련 키워드코오롱인더스트리김진희 기자 이랜드복지재단, 'SOS위고봉사단' 2기 발대식 개최디디에 두보, 드라마 '손해보기 싫어서' 신민아 주얼리 인기관련 기사헨리코튼, 24FW FFC 라인 및 스펙테이터 협업 상품 출시코오롱스포츠, 세계적 디자이너 웨일즈보너와 협업 컬렉션 출시'삼성물산 14년·신성통상 3년'…패션업계 근속연수는?코오롱인더, 코오롱글로텍 자동차 소재·부품 부문 흡수합병코오롱FnC 남성복 브랜드, 24FW 시즌 맞아 총력전 펼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