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니멀 키친테리어 완성"…쿠쿠홈시스 '빌트인 정수기' 출시

"최초 끓인물 적용 빌트인 정수기, 자동 살균 기술력 집약"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23-06-09 10:20 송고
쿠쿠홈시스 STEAM 100 빌트인 정수기(쿠쿠홈시스 제공) 
쿠쿠홈시스 STEAM 100 빌트인 정수기(쿠쿠홈시스 제공) 

쿠쿠홈시스(284740)는 미니멀한 디자인의 '스팀 100(STEAM 100) 빌트인 정수기(제품명:CP-AAS100ULW/CP-AAS100ULDS)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정수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모던한 디자인으로 주방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브랜드 최초 빌트인 정수기를 선보였다"며 "미니멀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로 주방의 품격을 한층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스팀100 빌트인 정수기는 반무광 메탈 소재에 루미 화이트와 루미 다크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정수기 본체는 싱크대 하부에 수납해 아일랜드 조리대와 싱크대 상판 등 원하는 곳에 설치할 수 있다.

파우셋(출수구) 높이는 약 30㎝로 심플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180도 회전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40도에서 100도까지 물의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코크는 하루에 한 번 스팀 살균한다. 물이 지나가는 내부 관로는 자동 설정을 통해 5일에 한 번 전기 분해 살균을 진행한다. 

외출·취침시 절전모드로 자동 전환된다. 어린이의 임의 조작에 따른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전체·일부 잠금 기능을 탑재했다. 자동 알림 기능 설정을 통해 살균 모듈 교체 및 필터 교체 시기를 체크할 수 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생활 속에서 유용한 기능과 자동 살균 기술력을 통해 매일 안전하고 맛있는 물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했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