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카콜라, 한정판 '제로 레전드' 출시 기념 LoL 월드컵 티켓 뿌린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3-06-08 08:21 송고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제로 레전드'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을 획득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글로벌 혁신 플랫폼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의 4번째 프로젝트인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는 게임 여정에서 획득하는 경험치의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이다.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한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사이자 배급사인 라이엇 게임즈와 글로벌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코카콜라는 전 세계 LoL 팬들의 축제인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결승전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8월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코카콜라 공식 앱 '코-크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다. 코카콜라 제로 레전드 캔 따개 뒷면에 기재된 8자리의 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되며,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결승전 티켓과 아이템 등을 증정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코카콜라 크리에이션이 게임과 협업한 첫 사례로, 게임 여정에서 획득하는 경험치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이색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이라며 "코카-콜라와 LoL의 전설적인 만남으로 탄생한 이번 한정판을 통해 마법같이 짜릿하고 특별한 일상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