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세트 메뉴로 고물가 부담 줄인다"…맘스터치, '펩시패밀리세트' 판매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2023-06-08 08:22 송고
맘스터치 삼성중앙역점.(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 삼성중앙역점.(맘스터치 제공)

맘스터치는 이달 30일까지 펩시와 손잡고 맘스터치의 베스트 메뉴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는 '펩시패밀리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펩시패밀리세트 3인 세트는 '싸이버거' 3개와 '후라이드싸이순살' 1박스, '케이준양념감자' 3개, 콜라 3개 등 브랜드 대표 메뉴로 구성됐다. 4인 세트는 3인 구성에 싸이버거와 케이준양념감자, 콜라가 1개씩 추가된다.  

펩시패밀리세트 출시와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구성으로 가족 소비자의 수요가 높은 기존 '맘스세트' 라인업도 확대된다. 맘스터치는 8일부터 비프버거를 판매하는 전국 460여개 매장에서 '비프스테이크 맘스세트' 8종을 상시 판매한다. '싸이순살', '후라이드통다리', '케이준떡강정' 등 인기 치킨 메뉴와 함께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즐길 수 있는 세트로 최대 14%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신규 세트 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30일까지 펩시패밀리세트 또는 비프스테이크 맘스세트를 구매 후 개인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8월 열리는 '펩시 썸머 페스타 2023' 콘서트 티켓을 증정한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지속되는 고물가에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고자 인기 메뉴를 중심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외식을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를 준비했다"며 "독보적인 제품력과 가성비로 성장한 만큼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