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7 홍대 톤워크 팝업스토어(롯데호텔 제공) |
서울 L7 홍대는 아모레퍼시픽(090430) 브랜드 톤워크와 콜라보한 '파인드 유어 오운 컬러(FIND YOUR OWN COLOR)'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객실 1박과 톤워크 이용권 1매로 구성됐다. 톤워크 이용권은 1인 1매 사용 가능하며 피부 톤 측정 뒤 컬러에 맞는 파운데이션 또는 쿠션 1개를 받을 수 있는 혜택이 포함돼 있다.
톤워크는 5월 아모레퍼시픽이 선보인 맞춤형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다. 인공지능(AI) 기반 컬러 진단 알고리즘으로 정밀하게 얼굴 색상을 측정해 결과를 바탕으로 로봇이 제품을 제조해준다.
체크인 뒤 L7 홍대 21층 블루루프 라운지의 톤워크 팝업스토어에서 피부 톤을 측정하고 그에 맞는 컬러와 텍스처(글로우, 세미 매트), 제품타입(파운데이션, 쿠션)을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주문 제품은 익일 오후 3시 이후 팝업스토어에서 픽업할 수 있다.
톤워크 이용권은 팝업스토어 운영기간인 7월19일까지 매일 오전 10시30분~오후 7시 안에 언제든 사용 가능하다. 비투숙객 또는 추가 인원 이용권은 추가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투숙 기간은 7월19일까지다.
smith@news1.kr